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한산 인더스트리 홈페이지 방문을환영합니다.

한산 인더스트리는산업현장과 연구소등에서 중요하게 사용하고 있는유체 기계인 펌프 및 컴프레서를 취급하고있습니다.다양한 유체와 까다로운 사용조건으로인하여, 펌프 등 유체기계를 다루는 기술자 및관련자 들에게는 어떤 펌프를 사용할 것인가를결정하는 것이 골치 아픈 문제이기도 하지요.
저희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제품을 구비하고있으며 숙련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분의어려움을 함께 해결 하고자 합니다.

당사는 액체이송 및 처리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는 기어도징펌프(GEARDOSING PUMP), 튜브 펌프(PERISTALTIC TUBE), 미터링펌프(METERING), 피스톤타잎 펌프(PISTON), 기어펌프(API GEAR PUMP), 마그네트 펌프(MAGNET PUMP), 케미칼펌프(CHEMICAL), 등 다양한 펌프를 구비하여 고객의 요구에 정확하게 적용 할수 있도록 합니다.

다양한 제품종류를 구비하여 고객이찾고자 하는 펌프와 컴프레서를 최적으로 선정하여맞춤공급하고 있는 당사는 미국, 독일 및 이태리등에 위치한 우수한 제품 공급사의 독점대리점으로서, 고객마다 상이한 사용용도와적용장소 및 기타 까다로운 조건을 보다 정확히만족 시킬수 있으리라 믿습니다.적합한 기계를찾는다는 것이 얼마나 어렵고 시간이 걸리는일입니까?

언제라도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면 성심껏도와 드리겠습니다.저희 홈페이지가 야후, 다음, 심마니등 인터넷 검색사이트에 "한산인더스트리"로등록되어 있으며 보다 유용한 자료와 정보를수시로 갱신하고 있사오니 자주들러 주시기바랍니다.

바쁘신 가운데, 당사를 찾아주신 것에 대하여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과 사업에발전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산인더스트리 임직원 일동



한산인더스트리 / 본사 : 서울특별시 동작구 현충로 75(흑석동)
TEL : 02-816-3011 / FAX : 02-825-9924 / E-MAIL : hhansan@naver.com
Copyrightⓒ hansantech All Rights Reserved.